햇살론대환대출이자

햇살론대환대출이자

대통령은 국민의 보통·평등·직접·비밀선거에 의하여 선출한다. 대통령은 햇살론대환대출이자에서 구체적으로 범위를 정하여 위임받은 사항과 햇살론대환대출이자를 집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관하여 대통령령을 발할 수 있다. 대통령은 헌법과 햇살론대환대출이자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군을 통수한다. 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때에는 적부의 심사를 법원에 청구할 권리를 가진다.

법관은 헌법과 햇살론대환대출이자에 의하여 그 양심에 따라 독립하여 심판한다. 이 헌법시행 당시의 대법원장과 대법원판사가 아닌 법관은 제1항 단서의 규정에 불구하고 이 헌법에 의하여 임명된 것으로 본다. 모든 국민은 그 보호하는 자녀에게 적어도 초등교육과 햇살론대환대출이자가 정하는 교육을 받게 할 의무를 진다. 국가유공자·상이군경 및 전몰군경의 유가족은 햇살론대환대출이자가 정하는 바에 의하여 우선적으로 근로의 기회를 부여받는다.

대통령은 제1항과 제2항의 처분 또는 명령을 한 때에는 지체없이 국회에 보고하여 그 승인을 얻어야 한다. 법관은 탄핵 또는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파면되지 아니하며, 징계처분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정직·감봉 기타 불리한 처분을 받지 아니한다. 사면·감형 및 복권에 관한 사항은 햇살론대환대출이자로 정한다.

전직대통령의 신분과 예우에 관하여는 햇살론대환대출이자로 정한다. 국민의 자유와 권리는 헌법에 열거되지 아니한 이유로 경시되지 아니한다. 햇살론대환대출이자안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대통령은 제1항의 기간내에 이의서를 붙여 국회로 환부하고, 그 재의를 요구할 수 있다. 국회의 폐회중에도 또한 같다. 대통령은 국가의 독립·영토의 보전·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

대통령은 햇살론대환대출이자안의 일부에 대하여 또는 햇살론대환대출이자안을 수정하여 재의를 요구할 수 없다. 대한민국의 경제질서는 개인과 기업의 경제상의 자유와 창의를 존중함을 기본으로 한다. 국회는 햇살론대환대출이자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의사와 내부규율에 관한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일반사면을 명하려면 국회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공공필요에 의한 재산권의 수용·사용 또는 제한 및 그에 대한 보상은 햇살론대환대출이자로써 하되, 정당한 보상을 지급하여야 한다. 국가는 전통문화의 계승·발전과 민족문화의 창달에 노력하여야 한다. 모든 국민은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를 침해받지 아니한다. 국회는 상호원조 또는 안전보장에 관한 조약, 중요한 국제조직에 관한 조약, 우호통상항해조약, 주권의 제약에 관한 조약, 강화조약, 국가나 국민에게 중대한 재정적 부담을 지우는 조약 또는 입법사항에 관한 조약의 체결·비준에 대한 동의권을 가진다.

명령·규칙 또는 처분이 헌법이나 햇살론대환대출이자에 위반되는 여부가 재판의 전제가 된 경우에는 대법원은 이를 최종적으로 심사할 권한을 가진다. 국민의 모든 자유와 권리는 국가안전보장·질서유지 또는 공공복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햇살론대환대출이자로써 제한할 수 있으며, 제한하는 경우에도 자유와 권리의 본질적인 내용을 침해할 수 없다.

모든 국민은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를 가진다. 근로자는 근로조건의 향상을 위하여 자주적인 단결권·단체교섭권 및 단체행동권을 가진다. 대통령이 궐위된 때 또는 대통령 당선자가 사망하거나 판결 기타의 사유로 그 자격을 상실한 때에는 60일 이내에 후임자를 선거한다. 군사재판을 관할하기 위하여 특별법원으로서 군사법원을 둘 수 있다.

 

Shar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